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3
배송/반품/교환
교환과 반품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A :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의 건들에 관해서는 협의에 따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 흔적이 없어야하며 출고 시의 제품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합니다.


    만약 사용 흔적이 있는 제품일 경우 반품은 불가하며 회수 후 무상수리되어 출고됩니다.


    교환 및 반품 시에 착불로 보내주시게 되면 재출고 및 반품 시 추가로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으므로


    판매자와 통화 후 회수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 010-2544-7473




2
배송/반품/교환
배송을 오늘 바로 받고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A :

    KTX 탁송이 가능한 역, 고속버스, 시외버스터미널이 있는 지역은


    퀵을 이용해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 퀵 업체의 사정 및 기상악화로 인해 당일 수령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사오니


    판매자에게 미리 연락을 주시어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출고 시 탁송 및 퀵 비용은 고객분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1
배송/반품/교환
출고되는 택배사가 궁금합니다.
    A :

    하이맥스코리아는


    고객분들이 제품을 조금이나마 더 빨리 수령하실 수 있게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 출발은 월~금요일까지 진행이되며


    토요일 주문 건들은 다음주 월요일날에 출고가 됩니다.



    알아두셔야 할 사항!


    (1) 하이맥스코리아는 오후 4시 결제 완료 건들에 대해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 금요일에 발송이 마감이지만 우체국택배사에서 직접 수령 시 토요일 오전에도 수령이 가능합니다.


    ( 단, 택배가 오전 중에 해당 지역에 미도착 시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꼭 택배사에 문의 후 방문바랍니다. )


    (3) 우체국택배는 도서산간 및 제주 지역도 배송비가 동일합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