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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문의
A/S 접수 시 택배로 보냅니까? 배송비용은 누가 부담합니까?
    A :

    A/S는 아래 본사 주소지로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대구 남구 중앙대로45길 3 (대명동) 1층 하이맥스


    판매 후 14일이 지난 건들에 대해서는 고객이 왕복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단, 무상서비스 기간 중에는 수리비용을 하이맥스가 부담합니다. 그러니 결코 고객만 손해를 보는 것이 아닙니다.)


    배송비용을 가장 저렴하게 하는 방법은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서 제품과 함께 왕복배송비 5,000원을 동봉하시고 착불로 보내는 겁니다.


    (다른 택배는 계약이 되어 있지 않으니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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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문의
A/S 접수는 어떻게 됩니까?
    A :

    A/S는 접수를 위해 별도의 접수를 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다만,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반드시


    취급자의 연락처, 구매처, 구매시기, 현재의 랜턴 증상을 메모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굳이 전화로 연락주셔서 위 내용을 알려주시려는 분들이 계시지만,

    하루에도 많은 물량이 오고나가고 있어 전화 접수, 온라인 게시판 접수는 오히려 일처리에 지연을 초래할 뿐입니다.


    수리 완료 후, 또는 비용발생이 예상되면, 메모해 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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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제품 별로 루멘 수치가 정확히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A :


    현재 많은 판매자들이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을 이용해

    허위, 과장된 수치로 루멘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타 상품과 비교하여 보고 싶겠지만,

    사실상 허위, 과장 광고가 판을 치는 현실에서 어려울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이맥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정확히 검증이 가능한 부분에서만 루멘 표기를 할 것이며,

    언제든 타사와 비교하여 밝기가 떨어지는 상품은 진열 자체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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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을 꼭 해야만 합니까?
    A :

    하이맥스 코리아 쇼핑몰은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반 개별 소비자분들은 굳이 가입하실 필요가 없으시며,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셔도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간별 이벤트가 발생하였을 경우 쿠폰 등은 회원에게만 지급됩니다.

    또한

    기업, 관공서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만 전자세금계산서 등을 지원해드리기 용이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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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인터넷 결제가 어렵습니다. 전화주문도 가능합니까?
    A :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단,

    카드의 경우에는 개개인들의 보안이 최우선이라 카드번호 등을 불러주셔서 결제하시는 방법은 되지 않습니다.


    계좌이체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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