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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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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문의
A/S 접수 시 택배로 보냅니까? 배송비용은 누가 부담합니까?
    A :

    A/S는 아래 본사 주소지로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대구 남구 중앙대로45길 3 (대명동) 1층 하이맥스


    판매 후 14일이 지난 건들에 대해서는 고객이 왕복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단, 무상서비스 기간 중에는 수리비용을 하이맥스가 부담합니다. 그러니 결코 고객만 손해를 보는 것이 아닙니다.)


    배송비용을 가장 저렴하게 하는 방법은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서 제품과 함께 왕복배송비 5,000원을 동봉하시고 착불로 보내는 겁니다.


    (다른 택배는 계약이 되어 있지 않으니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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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문의
A/S 접수는 어떻게 됩니까?
    A :

    A/S는 접수를 위해 별도의 접수를 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다만,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반드시


    취급자의 연락처, 구매처, 구매시기, 현재의 랜턴 증상을 메모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굳이 전화로 연락주셔서 위 내용을 알려주시려는 분들이 계시지만,

    하루에도 많은 물량이 오고나가고 있어 전화 접수, 온라인 게시판 접수는 오히려 일처리에 지연을 초래할 뿐입니다.


    수리 완료 후, 또는 비용발생이 예상되면, 메모해 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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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제품 별로 루멘 수치가 정확히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A :


    현재 많은 판매자들이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을 이용해

    허위, 과장된 수치로 루멘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타 상품과 비교하여 보고 싶겠지만,

    사실상 허위, 과장 광고가 판을 치는 현실에서 어려울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이맥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정확히 검증이 가능한 부분에서만 루멘 표기를 할 것이며,

    언제든 타사와 비교하여 밝기가 떨어지는 상품은 진열 자체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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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을 꼭 해야만 합니까?
    A :

    하이맥스 코리아 쇼핑몰은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반 개별 소비자분들은 굳이 가입하실 필요가 없으시며,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셔도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간별 이벤트가 발생하였을 경우 쿠폰 등은 회원에게만 지급됩니다.

    또한

    기업, 관공서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만 전자세금계산서 등을 지원해드리기 용이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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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인터넷 결제가 어렵습니다. 전화주문도 가능합니까?
    A :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단,

    카드의 경우에는 개개인들의 보안이 최우선이라 카드번호 등을 불러주셔서 결제하시는 방법은 되지 않습니다.


    계좌이체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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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표시된 가격들이 제품만의 가격인지, 세트로 구성된 가격인지 궁금합니다.
    A :

    상품별로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면,


    후레쉬 본체만의 가격인지, 세트로 구성된 가격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제품 별로 필요한 관련 구성품들(배터리, 거치대 등)도

    상세페이지에 제품별 이미지와 함께 표시가 되고,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그래도 이해가 되지 않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l 070-4042-5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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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등급/도매,납품
도매, 납품업자입니다. 해당 카테고리가 열리지 않습니다.
    A :

    도매, 납품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후 사업자 사본을 먼저 보내주셔야 합니다.


    관리자가 정상적인 사업자라는 사실을 확인한 후 회원등급을 조절해 드리면,

    그때부터 해당 카테고리 열람이 가능해지며,

    제품들의 납품가를 쉽게 확인하시고 바로 구매하실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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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회원 적립금이나 별도의 마일리지는 없습니까?
    A :

    최초 가입 시, 상품 사용 후기 작성 시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리며

    다음 주문 건부터 바로 적용이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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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교환과 반품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A :

    제품 수령 14일 이내의 건들에 관해서는 협의에 따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반품 시에는 제품의 상태가 출고 전과 동일해야 합니다.

    교환 시에도 제품의 사용 흔적이 역력하다면, 1:1 교환이 아니라 무상수리로 대처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는 홈페이지 시스템을 이용한 접수보다는

    판매자와 직접 통화하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070-4042-5558


    전화로 연락주시면, 세부적인 진행절차를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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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급한 상황이라 주문한 당일에 바로 받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A :

    방법은 있습니다.


    KTX 탁송이 가능한 역, 또는 고속버스, 시외버스터미널이 있는 지역으로

    물건을 바로 보내드리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다만 지역 간의 거리, 당일날의 기상 변화에 따라 불가능할 수도 있으며

    별도의 탁송비용과 퀵서비스 비용을 고객이 부담해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4
배송/반품/교환
어디 택배사를 이용합니까? 주말에도 배송이 가능합니까?
    A :

    하이맥스 코리아는

    가장 많은 배송기사를 보유한 CJ대한통운 택배와 계약되어 있습니다.


    배송은 평일 월, 화, 수, 목, 금에만 발송이 이루어집니다.

    발송 기준은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들로 한정됩니다.

    오후 4시 이후 주문 건들은 다음날로 발송이 지연됩니다.


    제주를 비롯한 일부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하곤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들은 90% 성공률로 다음날 바로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단,

    금요일 주문 건은 월요일에 수령 가능합니다.

3
배송/반품/교환
해외배송도 지원됩니까?
    A :

    저희 업체가 해외에 있습니다. 해외배송이 지원되는지, 기타 관세 문제나, 운송료 문제는 어떻게 되나요?


    - 하이맥스 코리아는 글로벌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량에 따라 다양한 루트로 해외배송이 지원됩니다.

      단, 해외배송이 필요한 업체분들은

      견적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연락가능하신 이메일 등을 남겨주셔서 별도 진행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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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법인 회사입니다. 법인카드로도 구매가 가능합니까?
    A :

    법인회사이다 보니 계좌로 현금이체를 하려면, 사내 내규에 따라 익월로 청구가 넘어가 버립니다.

    상호간의 신뢰를 위해 법인카드로 선결제를 하고 상품을 받고 싶은데, 법인카드로도 구매가 가능합니까?


    -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고 있는 이니시스 전자결제 시스템에 따라서 법인카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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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기업 회원입니다. 계좌이체로 구매한 건들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까?
    A :

    - 물론입니다.

      현재 공고된 가격들은 전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들이며,

      공시된 계좌 역시 하이맥스 코리아의 사업자 계좌로

      입금해주시는 금액들에 대해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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