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접수 방법 및 처리 과정이 궁급합니다.
작성자 하이맥스코리아 쇼핑몰 (ip:)
  • 작성일 2016-12-21 12:28: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4
평점 0점



A/S 받으실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주세요.

    

  - 택배 박스 안에 성함과 연락처, 제품 증상을 남겨주셔야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서 선불 또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선불 결제 시 수리 이후 재배송 비용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 착불 결제 시 왕복 배송비 6,000원을 택배 박스안에 같이 동봉 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입고 후 처리 과정 


  - 제품 입고 후 일반적인 처리기한은 3~14일 정도 소요됩니다.


  - 제품의 제작년도가 오래되어 제품 부품이 없는 경우 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


수리비에 관하여

  

  - 제품 수령 후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 이상이 생겼을 경우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단순 수리 건에 대해선 따로 수리비를 청구하지 않습니다만 배송비는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