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접수는 어떻게 됩니까?
작성자 하이맥스코리아 쇼핑몰 (ip:)
  • 작성일 2016-12-21 12:21: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7
평점 0점

A/S는 접수를 위해 별도의 접수를 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다만,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반드시


취급자의 연락처, 구매처, 구매시기, 현재의 랜턴 증상을 메모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굳이 전화로 연락주셔서 위 내용을 알려주시려는 분들이 계시지만,

하루에도 많은 물량이 오고나가고 있어 전화 접수, 온라인 게시판 접수는 오히려 일처리에 지연을 초래할 뿐입니다.


수리 완료 후, 또는 비용발생이 예상되면, 메모해 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